사진/Color

졸업했다

blueray 2013. 2. 26. 20:34

 

긴 박사과정을 마치고 드디어 박사모를 썼다. 아직 실감이 안나고 얼떨떨하다. 그래도 표정은 밝게 ㅎㅎ

 

 

 

최혁 교수님이랑 주일이랑 같이 한 컷..

이곳에서 수많은 사진을 찍혀보신(?) 교수님께서 배경 세팅을 다 해주셨음 ㅎㅎ

 

 

 

연구실 사람들이랑 함께..

맨 오른쪽 신입생 동녕형님의 어색+다소곳한 포즈~

 

 

 

교수님이랑 같이..

교수님의 많은 가르침 감사합니다..!! ^^

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훌륭한 연구자가 되겠습니다.

 

 

 

학교 휘장을 배경으로..

몇 년을 지나다녔는데 여기 이런게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;;

 

 

 

은영 & 보경씨..

항상 표정이 밝은 두 사람..~

나도 1년차때는 그랬었나?

 

 

 

연구실에서 동고동락한 선흠이형..

고마워요..ㅠㅠ

형 덕분에 SAS랑 Fortran 배워서 논문쓰고 졸업하네요..

 

 

 

이거 해보고 싶었다는..ㅎㅎ

 

 

 

오늘 사진들 중에 제일 맘에 드는 사진..

손바닥 보여주는 포즈 좋구나 ㅎㅎ

 

 

 

 

부동산 잔금 치르느라;;; 늦게 도착한 효정씨..

졸업하자마자 임용된 거 진심으로 축하해요..

워낙 성실하니 좋은 교수님이 되리라 믿어요~

 

 

 

연구실에서도 한 컷..

지민씨 한사코 카메라를 거부하더니

막상 찍고나니 제일 이쁘게 나왔음 ㅎㅎ

쪼끄만 구형 미러리스 카메라인데 인물은 참 잘 뽑아주는 듯~

 

 

 

부모님이랑 같이..

사진찍을 땐 몰랐는데

편집하려고 포토샵을 열어보니 많이 늙으셨다능..ㅠㅠ

 

 

2013.2.26

서울대 졸업식